소개팅 대화 주제 : 가족과 어린시절에 대한 21가지 질문

연구팀은 988명의 남녀 참가자가 앉은 자리를 창문에서 떨어져 있는 거리 기준으로 4개 그룹으로 나눴다. 그 결과 창문에서 0~2m 떨어진 곳에 앉은 참가자 그룹에서 호감도가 가장 크게 상승했다. 반면 2~5m, 5~10m 등 애매하게 떨어진 자리는 오히려 아예 멀리(10~100m) 떨어진 자리보다 호감도 상승폭이 작은 것으로 나타났다. 흔히 ‘소개팅은 조명이 어두운 곳에서 해야 한다’고 말하지만, 연구 결과는 정반대인 셈이다.

 

그 결과, 가상의 인물에 대해 똑같은 설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들었던 사람들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들었던 사람들보다 약 15% 가상의 인물을 상대적으로 더 따뜻한 사람으로 인식했다. 연구 저자 윌리엄스 교수는 "물리적으로 따뜻함을 느끼면 상대방이 따뜻한 사람이라는 인상을, 물리적으로 차가움을 느끼고 있으면 상대가 차가운 사람이라는 인상을 갖게 된다"고 말했다. 설치 수 상위 10위까지의 올해 초 대비 성적을 비교해도 전반적인 설치자 수 감소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. 그 중에서도 위치기반으로 주변 남/여사친을 소개해준다는 탄탄은 크게 설치자 수가 감소한 게 눈에 띕니다. 여자는 절대 마음에 드는 이성과의 첫 만남에서 흡연하지 않는다. 맞담배에 응할 경우 둘은 베스트 프렌드가 될 수 있다.

 

너무 많은 변수와 돌발 상황이 임기응변을 요하기 때문이다. 다만 소개팅에 나갈 때 특정한 방향과 목적, 진지함을 다짐하고, 상대를 존중하되 마음을 비우고 나가야 한다. 누가 아는가, 오래 기다린 자신의 반쪽을 만나게 될지. 대개 나가면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하나 고민하지만, 어떻게 잘 들어줄까 고민하는 것이 훨씬 전략적이다. 대화를 잘 이끌어내는 사람은 적당히 말하고 잘 듣는 사람이다.

 

이태원역 인근에 문을 연 신상 브런치 레스토랑, '오아시스 한남'. 친구 집에 들른 듯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공간이다. 2층짜리 가정집을 개조해 꾸민 공간에 테이블 좌석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내기 좋고, 수프, 샌드위치 등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메뉴도 다양한 편.

 

이에 본지는 소개팅 앱의 문제점과 관련 대책이 있는지 알아보았다. 메타버스를 통해 비대면으로 교류하고 만남을 이어 갈 수 있는 ‘메타버스 소개팅’ 앱도 눈길을 끈다. 대학생을 타깃으로 지난해 출시된 한 앱은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. 이 앱은 나만의 아바타를 생성해 원하는 상대와 실시간 음성 채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.

 

'구매자'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. 매일일보

 

주위에서 남자와 여자를 잘 소개해 주고 이어주는 분들을 보실 때 마다 '중매 媒 매'를 연상 하시면 쉽게 파지될 것 입니다. 이렇게 직원 9명에게 동시에 지시를 내렸고 지시대로 다 했다면, 총 45개 허위 계정이 하루 최대 7천200번 남성 회원들을 거짓 선택하는 겁니다. 업체가 이 과정에서 조작에 들어가는데요, 내부 업무 지시 자료에 따르면 직원 1명이 여성 계정 5개씩 사용하도록 합니다. 한편, 한국소비자원은 소개팅 앱 관련법 부족에 대한 대책으로 소개팅 앱 사용시 주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했다. 속 관련 업무를 위한 개선이 필요함을 인지했으며, 소개팅 앱 담당 직원 수 확대는 검토 중이다”고 말했다.

 

남자는 허세를 부리거나 자기 자랑, 인맥 자랑, 경력 자랑 등을 자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조심해야 한다. 나의 끗발(?)이 상대의 호감을 이끌어낼 것이라는 생각은 착각이다. 엄마가 한 번만 나가라고 해서 왔든, 호기심에 나왔든, 나오긴 했는데 연애나 결혼에 관심 없든, 목적과 상황은 저마다 다르다.

 

맛있는 식사를 대접 받았다면 커피, 디저트는 본인이 선물하기도 하고, 혹 남자로부터 모든 코스를 대접 받았다면 진심 어린 감사의 뜻을 표현하며 다음을 기약하기도 하죠. “고마워요”라는 감사의 한 마디만으로도 오늘의 만남이 서로에게 멋진 하루였다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. 핸드폰을 잠깐 꺼둘 수 있는 정도의 매너도 없이 핸드폰만 쳐다본다면 소개팅에 대한 기본 매너조차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만약 마음에 들지 않아서 하는 행동이라면 차라리 가벼운 대화 후에 자리를 일어나는 게 낫다고 할 수 있습니다. IT 기술의 발달로 과거 결혼 중매업체를 통한 커플 매칭에서 소개팅 앱을 활용한 커플 매칭으로, 커플 매칭 플랫폼이 변화하고 있다. 문제는 좋은 인연을 소개해준다는 소개팅 앱의 본 취지와는 달리 해당 앱이 범죄 도구 로 악용되는 사례가 늘고 있다는 점이다.

건마 후기 건마 후기 오피아트 출장마사지 오피아트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소개팅 대화 주제 : 가족과 어린시절에 대한 21가지 질문”

Leave a Reply

Gravatar